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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역원 인천지원 “혁신의 선두 기관”으로 자리매김하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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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기획조정과 | 작성자 | kimls | 2194 | 07/09/11 |
□ 국립수의과학검역원 인천지원(지원장 : 김도욱)은 인천항만공사(IPA)에서 주관한 “제1회 인천항 고객만족 우수사례” 응모 결과 우수작·장려작으로 선정되어 대외적으로 혁신의 선두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 해양수산부 산하기관인 인천항만공사에서 인천항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하여 공모한 “제1회 인천항 고객만족 우수사례” 응모 결과 인천지원 수의주사보 최소영·천현미의 원고가 각각 우수작과 장려작으로 선정되었다. - 우수작(수의주사보 최소영)으로 선정된 “사고의 전환 ! 고객은 감동한다” 의 사례는 인천항으로 입항하는 수입 우지 전용선박에 대한 365일 24시간 실시간 선상검사 체계를 구축한 사례이며 - 장려작(수의주사보 천현미)인 “고객은 잊지 않는다. 고객의 입장에서 일한다면...” 은 제15회 도하 아시안게임 승마경기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승마대표팀의 말(horse)에 대한 검역을 위하여 전 직원이 휴일도 반납하고 신속·정확한 검역실시로 대한민국 승마대표팀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금메달 획득에 기여한 감동 사례임 □ 국립수의과학검역원 인천지원은 금번의 고객만족 우수사례 선정으로 명실공이 대내·외적으로 인천항의 고객만족활동을 선도하는 혁신의 선두기관으로서의 위치를 자리매김 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는 검역 행정서비스 향상으로 인천항 발전과 검역원의 위상 제고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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